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키 조던1 로우 골프 울프그레이(DD9315-002)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3. 1. 15. 17:3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골프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요즘 젊은세대들도 골프에 참 많은 관심을 가지고 즐기는 거 같더라구요


    나이키 골프는 골프용품, 의류, 골프공, 신발 등등의 나이키의 골프라인을 보여주는 브랜드인데요는 ㅎㅎ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이거우즈를 후원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나이키 조던1 골프 울프그레이입니다!!
    저에게 2023년 운이 좋은 해인가봐요
    나이키에서 진행한 응모에 덜컥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이 문자를 받고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빨리 퇴근하고 수령하러가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하더라구요

    언제나 쇼핑백과 신발박스는 설레고 절 웃게 만드네요 ㅎㅎㅎ


    나이키 조던1 골프 울프그레이 (DD9315-002) Wolf Gray

    이 제품은 이전에 출시되었던 나이키 조던과 디올이 콜라보한 제품과 비슷한 느낌을 내는 신발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좌측이 나이키 x 디올 신발이고 우측이 나이키 골프 울프그레이신발인데 비슷한가요~? ㅎㅎ
    .
    저는...울프그레이가 더 이쁜거 같아요 정말이에요 ㅎㅎ 그래서 디올은 필요가 없는것이죠 돈이없어서가 아니라요 ㅎㅎ

    신발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그레이컬러가 전체적으로 있고 옆의 스우시는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요
    굉장히 깔끔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차분한 색상의 그레이에요
    옆부분과 토부분도 그레이인데 진한 그레이가 아닌 연~한 그레이색상으로 되어있어서
    오히려 더 차분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주는것 같아요
    골프화라서 그런지 밑창은 일반 덩크나 조던의 밑창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에요
    골프화라서 그런지 밑창이 조금 돌출되어 있는 그런 모습이에요



    디테일한 모습을 한번 보시겠어요~?

    총평
    전체적으로 차분한 그레이색상으로 어떤 코디든 쉽게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점이 없는 신발이에요

Designed by Tistory.